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수의 이론과 측정
[BOK] 계간 국민계정
2002 .09
국가브랜드와 국가 경쟁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인권지수개발을 위한 지표선정 및 지수개발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13 .01
인터넷 자료의 신뢰성과 활용 -브랜드파일 지수의 개발-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문화정책으로서의 국가브랜드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우수축산물브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장애인 사회통합의 지수개발과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학
1999 .09
관광특성화를 통해 국가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자
한국관광정책
2009 .06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DECOMPOSITION에 의한 브랜드자산 측정방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h-지수 및 변형 지수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1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