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고찰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적 오락물로서 TV 예능의 활용 가능성 : 수용자의 리얼리티 지각에 따른 예능 콘텐츠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1
담화 처리에서의 설득 저항 인식 양상 고찰
사고와표현
2024 .08
PPL의 배치 유형과 수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상호작용하여 상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통학보
2017 .11
저항에 대한 메타-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3
설득지식과 방송 프로그램의 정서적 맥락이 PPL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15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효과 : 설득지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11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대학조직에서의 설득과 혁신저항 간의 관계: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검증
경영연구
2020 .01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9 .01
애드버게임(광고게임)의 브랜드효과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광고 디스클로저와 인플루언서 공신력에 관한 설득효과 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사회과학연구
2020 .12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경제적 대가 표시의 역할
Korea Business Review
2021 .08
우리는 설득이 불가능한 사회로 가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조직설득이 혁신저항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의 매개효과-
상업교육연구
2022 .02
통일 뉴스의 메시지 측면성과 미디어 유형이 뉴스 신뢰도, 통일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설득지식의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명시적 및 암묵적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모델-자기 신체이미지 일치성과상향사회비교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프로 스포츠 구단과 사회적 책임 활동의 적합성이 구단에 대한 태도,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 설득 지식 정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혁신적 기업 사회공헌활동(CSR)의 메시지 소구유형 차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투자자를 설득하는 법
포브스 코리아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