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2
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인식의 차이점 분석 ( Examination of the Gap between Customer`s Perception and Foodservice Provider`s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999 .09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Service Provid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외식업체 종사자의 직무만족도에 따른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의 외식 행동과 서비스 품질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6 .08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 기대도 /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 Expectations & Satisfac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소셜커머스 이용 대학생의 외식 행동 및 태도 분석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14 .12
대학 구내식당의 이용실태 및 급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4 .02
한식당 종사자가 인식하는 한식 세계화를 위한 한식당 품질개선 방안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5 .01
대형 외식업소 조리종사자 위생인지도와 수행도 및 고객 위생만족도
한국영양학회지
2007 .09
Comparison of Work Values of Undergraduate-level Foodservice Major Students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1 .02
Self-Assessment by School Foodservice Directors on Their Equipment and Sanitary Procedures, Related to Four Alternative Management Systems
Nutritional Sciences
2002 .05
외식산업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1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7 .01
병원급식의 품질특성에 대한 환자만족도 분석
한국영양학회지
2000 .06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외식행동 연구 : 해외브랜드와 국내브랜드 외식업체 비교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04
노인복지시설의 급식서비스 품질 요소 규명 및 급식서비스 만족도 향상 전략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8 .02
음식서비스속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태도 평가에 의한 패스트푸드점들 간의 차이 분석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3 .01
주민의 외식행동에 따른 지역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4 .04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Ⅰ :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가별 인식 차이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