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