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Park, Seo-Ah (세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외식산업학회 한국외식산업학회지 한국외식산업학회지 제8권 제3호(통권 제18호)
발행연도
2012.12
수록면
131 - 149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고객불평행동은 다양한 고객 불평행동이 레스토랑의 평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니저들에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 논문의 주요 목적은 고객들의 불평행동의 패턴을 알아보고 그것이 고객의 나이, 성별, 학업수준 등 인구 통계학적 요소들과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하였다. North Miami 지역의 200명의 레스토랑 고객의 설문을 바탕으로 불평행동을 하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으로 나누어 확인하였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구전이나 그 레스토랑을 다시 방문하지 않는 형식의 개인적 불평행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연구결과에서 불평행동이 고객들의 인구통계학적 요소들에 인해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
FINDINGS
CONCLUSION
REFERENCES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