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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I. 탐방을 기획하며
II.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III.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업체 탐방과 그 시사점
IV. 탐방기를 맺으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과 현실공간의 결합에 대한 연구― ‘현실반영 애니메이션’ 개념을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24 .02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 트렌드 창작과 가치전환에 관한 연구
문화와 예술연구
2023 .06
‘文化大革命’시기 중국 애니메이션 연구
중어중문학
2018 .03
전통문화를 통한 중국 애니메이션의 재도약
중국학논총
2024 .06
关于汉诗的能动享有和读法考察 - 以中国唱诗班所制汉诗动画为中心
한국중어중문학 우수논문집
2021 .11
어린이가 만드는 애니메이션
창비어린이
2018 .03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종교문화 - 이야시 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중국 창의산업클러스터의 발전과 도시경쟁력 ― 상하이시 ‘M50(莫干山路)’과 ‘1933노장방(老场坊)’을 중심으로
중국학
2015 .01
러시아 애니메이션 산업의 콘텐츠로서 동슬라브 신화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21 .01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수용과 의미
동화와 번역
2022 .12
그림책과 애니메이션의 상호매체성:마르샥과 쩨하노프스키의 『우편(Почта)』을 중심으로
유럽사회문화
2021 .01
거대과학과 애니메이션 : 과학사 및 수학사의 관점으로 보는 3D CG 애니메이션의 의미
문화과학
2016 .09
한국 슬랩스틱 애니메이션의 스토리텔링 전략 : 〈라바〉, 〈그라미의 서커스쇼〉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8 .06
[일본] 지금 시대가 원하는 것 -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열풍
창비어린이
2017 .03
SF애니메이션 <2020 우주의 원더키디> 연구
어문론집
2021 .09
TV애니메이션 <요괴워치>의 캐릭터 네이밍이 상업적 성공에 미친 영향 고찰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6 .06
중국 애니메이션과 교육계의 이면 고찰 -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 소음 속의 침묵〉을 중심으로
중국문화연구
2024 .11
한중일『 서유기』 기반 애니메이션의 스토리텔링 연구 - 손오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
동아시아고대학
2017 .01
극장용 애니메이션<마당을 나온 암탉>의 아동콘텐츠상품으로써 부적합성 고찰-(1)
겨레어문학
2016 .01
무언 단편 애니메이션 기반 이야기 만들기가 초등학생의 영어 쓰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초등영어교육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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