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항공사 서비스 접점 직원의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09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항공사 여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5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만족 요인이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 직무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 주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6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패밀리 레스토랑 종업원의 서비스 지향성, 직무태도, 그리고 서비스 성과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을 매개로 서비스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05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서비스 제공수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07 .08
항공사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6 .11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07 .11
호텔기업 서비스접점요원의 지각된 서비스지향성 : 조직가치와 종업원태도 변수의 구조적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