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과 일본에서의 가요 한류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음식 한류에 대한 중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12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영화 한류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Cultural Exchange and sustainable growth of Korean Wave(Hallyu) including K-POP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7
현행 교육과정에 의한 『고등학교 음악』의 K-Pop 분석비교연구
예술교육연구
2014 .01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신한류 효과 : 중국인들의 K-POP 이용이 한국과 한류에 대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정보학보
2014 .02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K-pop의 문화정치(학) : 월경(越境)하는 대중음악에 관한 하나의 사례연구
언론과 사회
2005 .08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호텔관광연구
2008 .09
K-pop의 음악적 가치와 지속성장 가능성 분석
글로벌문화연구
2015 .06
한류문화산업의 비판적 이해
지역사회연구
2012 .12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일본인 한류 선호집단과 비선호집단의 한류 인식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2 .09
한류의 양가성: 담론적 구성물로서의 한류
음악이론연구
2016 .01
K-POP과 신한류에 대한 텔레비전 담론 :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의 글로벌 성공 이야기 구조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3 .02
미국에서의 한류파급효과
국제지역학논총
2013 .06
국가 간 거리가 K-Pop 한류 콘텐츠의 온라인 글로벌 확산에 미치는 영향 : ‘강남스타일’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