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호텔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철도서비스품질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공공 서비스 품질평가에서의 고객 선택 의지 역할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학원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버스공정성, 서비스신뢰, 서비스관계볼업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14 .02
행정서비스조직의 서번트리더십이 구성원의 자기효능감, 신뢰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5
항공사 서비스 관련학과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만족에 미치는 영향 : 교육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교육훈련 만족도가 재난안전관리 분야 공무원의 직무수행능력과성과인식에 미치는 영향 - 교육훈련 효과성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8 .01
항공사 서비스 교육투입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교육과정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초등 공교육서비스의 품질 만족도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