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국 골프장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12
병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이 환자만족, 환자신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품질이 이미지, 고객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5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유통산업의 고객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9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컨벤션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전시회 참관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원 컨벤션센터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우편서비스 환경요인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테마파크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6
서비스스케이프가 사후평가에 미치는 영향분석에 관한 연구 - 경남지역 숙박산업의 영업활성화 방안을 중심으로 -
농촌지도와 개발
2011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An Analysis of a Causal Relationship between a Franchise Coffee Shop’s Servicescape Factors and the Ability to Provide Service with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주방의 물리적환경 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10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Understanding Future Behavior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a Theme Restaurant Servicescape
관광레저연구
2010 .01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