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설계
4. 운수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 일관성 분석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 일관성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한국과 일본 서비스업의 구조와 산업연관효과 비교분석
아시아연구
2015 .09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산업 생산성 결정요인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4 .06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2 .06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철도서비스품질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IT서비스의 품질평가 모델 : 이동통신 서비스의 품질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4 .01
경기도 서비스업의 기술혁신 분석
정책연구
2008 .12
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