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모바일 쇼핑성향과 정보탐색이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패션 라이브 커머스 특성 중요도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쇼핑상황의 음성 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집단지성과 예측 불가능성을 활용한 유희적 모바일 쇼핑 서비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모바일 패션커머스의 구매여정별 개인화 추천서비스 사용자 평가와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1
모바일 쇼핑 과정 기반의 AR/VR 모바일 쇼핑 고객 여정 탐색 및 비교 -신발 구매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실제 구매행동과 만족도의 결정변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UTAUT2와 사용자 경험을 결합한 디지털 패션 모바일 플랫폼 기술 수용이 소비자의 사용 의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4 .01
패션 트렌드의 주기적 순환성에 관한 빅데이터 융합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모바일 커머스 시험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환경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후베이성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유형선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신세대의 쇼핑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