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기
Ⅱ. 문화관광산업의 실체
Ⅲ. 장소마케팅과 관광마케팅
Ⅳ. 축제를 통한 부산의 이미지 관광 마케팅
Ⅴ. 결론을 대신하여
참고문헌
【논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의 문화경제전략에 대한 연구: 문화정책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비교정부학보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문화도시의 문화관광 콘텐츠 요인 연구: 서귀포시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2
헌법상 문화국가원리의 실현과 문화재 보호 관련 법령의 법정책적 과제
한양법학
2023 .11
‘법정 문화도시 지정 사업’에서 문화의 의미와 기능
문화와 사회
2023 .04
문화자치 - 그 의미와 조건
정책연구
2022 .06
윤석열 정부의 문화정책 방향성에 대한 재검토 : ‘K-콘텐츠’와 ‘지역개발’이라는 발전틀, 그리고 문화예술
한국사회
2024 .08
미디어 빅데이터 의미연결망을 통해 본 문화도시와 관광 담론 연계: 공주 문화도시 사례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문화도시 정책 동향 및 사례 분석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6
소셜미디어 관광정보,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관광자의 관광지 이미지 공유와 재방문 행동의도의 관계: 매체별이미지에 따른 자기시각이미지 회상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지역발전 측면에서의 지역문화진흥법의 역할 : ‘피란수도 부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와의 연계
사회과학연구
2017 .08
전통문화 가치인식이 문화도시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선아리랑제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9
헌법상 문화국가 원리의 의미와 바람직한 전개 방향
헌법학연구
2021 .12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호텔고객이 인식하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글로벌 기업의 문화마케팅 결정요인과 파트너십, 문화마케팅 성과간의 영향 관계 연구 : 파트너십의 간접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국인 관광객의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0
중국의 문화적 근접성과 관광행동의도 간에 있어서 관광지 이미지의 매개효과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