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지방중소도시의 가로유형에 따른 옥외광고물조례 적용방안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서울시 옥외광고물 관리특성과 문제점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도시경관 향상을 위한 옥외광고물 관리체계 방안 연구 -신도시 옥외광고물 등의 특정구역 지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남성패션제품 광고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중소도시 간판개선 사업 진행에 따른 옥외광고물 표시 방안 연구 : 지역 옥외광고물(간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새로운 브랜드이미지-업 툴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자 소쉬르와 바르트의 이론 중심으로-
AURA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