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edicting Golfers" Behavior with the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 A Case Study of China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이용고객의 행동의도와 구전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대학생과 교수의 SNS 상호작용성과 관계만족, 지속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미세먼지 문제에 따른 러닝크루 참가자의 행동의도 분석 : 계획된 행동이론(TPB)의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무용공연단체의 SNS 활용이 관계의 질, 관계만족, 관계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5 .01
태권도 시범공연 관람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 : TPB와 사전지식 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대학생들의 해외 태권도 봉사활동 참여의도 및 행동 분석 : 세계태권도평화봉사단 참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대학생의 신체활동 참여 증진을 위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기반 중재법의 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스포츠 투어리즘 SNS 정보특성과 만족,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SNS를 활용한 골프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청년층의 에너지효율주택 선택과정에 관한 연구 : 미국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10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 이용자의 휴리스틱 선택행동이 스포츠용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