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아파트 거주자 평가를 통한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 실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9 .04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을 위한 기초 연구 : 홍보, 계획, 고객서비스 단계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브랜드자산 구성요소 간의 영향관계 - MP3 플레이어와 건전지를 중심으로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자산 평가 및 확장 브랜드 태도와의 관련성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9 .12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패션 브랜드 資産價値의 構成要因에 關한 硏究 - 진(Jeans)브랜드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아파트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6 .04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The Case of A Traditional Casual Brand in Korea
패션 비즈니스
2006 .01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10 .04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연상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03 .12
브랜드 자산가치 지수 모형 개발 및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방향 : 수협을 중심으로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13 .12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A Case Study on the Environmental Friendly Factors of Brand Apartment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8
A Case Study on the Environmental Friendly Factors of Brand Apartment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07 .08
지역브랜드의 글로벌브랜드로의 발전방안 : 천연염색의 경우
과학논집
2009 .12
캐주얼 의류 브랜드에서 브랜드와 광고 모델의 개성요인과 개성 일치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1 .01
브랜드 포지셔닝 戰略에 關한 事例 硏究- 브릿지 라인 輸入 핸드백 브랜드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