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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rowth and Change of Korean Cosmetics Market in Distribution Structure
유통과학연구
2020 .01
브랜드가 점포의 생존 및 폐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주요상권 내 음식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Store brand vs. national brand prices: Willingness to pay ≠ willingness to accep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Factors Influencing the Attractiveness of Cosmetics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Brand Price Elasticities with Tobit Censored Regression in the U.S. Seafood Products
농업경제연구
2018 .01
소비자의 다차원가격 평가노력에 대한제품관여도와 브랜드선호도의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Introduction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20 .12
Introduction
Global Economic Review
2015 .01
Introduction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6 .12
Introduction
Korea and the World Economy
2017 .02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커피 브랜드의 가격과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중저가(中低價) 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외국계 대형할인점 PB제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지각요인이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6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럭셔리브랜드개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관여도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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