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피부미용서비스 산업에서의 기업-고객 간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5 .12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 고객만족, 관계몰입 및 관계유지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1인 미용실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관계의 질, 관계몰입 및 소비자 구매행동과의 인과관계
골프연구
2019 .01
퍼블릭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스포츠용품 구매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관계혜택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고령자의 미용실 관계혜택이 관계품질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스파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몰입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 센터 이용자의 관계 혜택, 지각된 가치 및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성인 취미 발레 수강생의 관계혜택과 자기결정성이 관계몰입, 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3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볼링장 이용자가 지각하는 관계 혜택, 전환 장벽 및 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골프장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의 질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