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젊어지는 마을’의 개발
Ⅳ. 효과성 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기능성 퍼즐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노인용 인지기능 향상 기능성 게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노인용 걷기게임 '팔도강산3'의 사용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A Study on the Serious game for Improving Cognitive Func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을 활용한 기능성 콘텐츠가 노인 당뇨환자의 자기효능감,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국내 게임 연구 동향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사회 변화를 촉구하는 기능성 게임의 이론적 배경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대학 강의용 기능성게임 개발 기초연구 - 임상추론역량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 프로그램 제안: ‘핵전쟁에서 개발자로 살아남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기능성 게임 설계에서의 교육학적 연구에 대한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가상현실 기반 고령자를 위한 기능성 낚시터 게임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