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적인 고객 경험 관리(CXM)를 위한 지표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웹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서비스 시스템과 사용자 경험 가치 중심의 지속 가능한 주거서비스디자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디지털 탄소 여정 맵 제안
문화와융합
2023 .05
터치포인트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 여정 맵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서비스 적정 구간 존재 여부의 탐구적 연구 -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1
정량적인 일상 재구성 조사법 데이터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 소비자 페르소나와 고객 여정 지도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C2C 재능마켓 플랫폼의 고객 경험 가치 분석 및 서비스디자인 전략 제안 연구 - 카노 모델 및 서비스 블루 프린트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외식기업의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CT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0 .01
서빙 로봇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사용자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집단에 관한 연구 : 존 듀이의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디자인 사고 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