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점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밀키트(Meal-Kit)의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한국 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서비스인식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친환경농산물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구매 의도와의 구조적인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한·중 대학생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외국인의 한식당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커피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의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건강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9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베트남 진출 한식 프랜차이즈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만족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경험의 매개 효과, 현지화 마케팅의 조절 효과
무역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