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험가치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서비스체험이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실속형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국내외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상업가를 중심으로 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실내 색채 및 조명환경 실태조사 결과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20 .11
커피브랜드 로고심볼의 시각적 재인성 - 중국 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커피 향미의 연상 색채에 따른 패키지 컬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8 .11
한국과 중국의 커피 전문 브랜드 시각 인식 요소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컬러의 인식 변화가 커피 브랜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국과 중국 커피 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3 .02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와 패키지 간에 색채 일치도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20대 여대생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영화에서 표현된 색채 분석을 통한 감성 색채 교육프로그램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9 .12
중등교육과정에서의 색채 인식 개선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커피전문점의 실내 조명 및 색채환경 실태조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7 .05
중국과 한국의 화장품 패키지 색채와 브랜드 콘셉트의 연관성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7 .11
패션 브랜드 전시 공간의 색채 매칭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커피 브랜드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색채 공감각의 관계성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8 .11
화장품 브랜드 CMF 디자인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채 적용에 관한 분석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8 .05
소비자 감성가치 중심의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비주얼메타포(visual metaphor)적 표현요소가 적용된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현대건축의 시-공간적 색채체계 연구 1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