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문헌연구
III.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V.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복합원산지 제품에 대한 관여도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3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한국소비자의 구매성향에 따른복합원산지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고관여제품을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8 .01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유통과정에 있어 번들제품의 가격할인이 다이어트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아조절자원의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복합원산지제품의 카테고리 유사성 및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평가의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지식 형태와 채널 관계 특성이 신제품 개발과 채널 관리에 미치는 영향 : 한국의 하이테크 B2B 기업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5
대형마트의 농수산물 시간 가격할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9 .04
조절초점과 가격 숫자 유형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우리나라 수출입 제조기업의 내부 및 외부 원산지관리 수준이 원산지 검증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제품의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22 .05
지식 형태와 채널 관계가 신제품 창의성과 시장 선도성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하이테크 B2B기업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