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11
지방정부 CS행정의 측정과 모형개발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06
지방정부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발전방안 : 행정서비스 성과향상을 위한 바람직한 관리체계의 모색
지방정부연구
2000 .02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운영실태와 성과요인 분석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6 .12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제 운영방향 : 이행기준 관리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4 .12
지방정부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발전방안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1999 .11
지방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 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연구
2010 .09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헌장제의 고객지향성 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지방정부 공공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 및 결정요인 : 인제군 노인복지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9 .09
공적사회복지서비스 행정기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 동 주민자치센터 이용자 중심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9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e-서브퀄(e-SERVQUAL) 요인을 이용한 전자정부 e-행정서비스 질 평가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05
공무원의 내부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 고양시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3 .12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민원행정서비스의 주민 만족도에 관한 연구: 부여군청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3 .01
지방정부 행정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 평가 - 인제군 문화체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책개발연구
2010 .01
IP 분석을 활용한 주민만족도 평가 : D구청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