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들어가는 말
2. 거대과학과 관산학 시스템
3. 미국 국방부 프로젝트에서 픽사의 탄생까지
4. 유클리드적 시각화 장치
5. `순서`의 역전과 시뮬레이션의 사상
6. 나오는 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가 만드는 애니메이션
창비어린이
2018 .03
사료비판은 역사연구의 시작이다 : 강종훈, 『한국고대사 사료비판론』(교육과학사, 2017)
역사와 세계
2017 .12
강내희 『신자유주의 금융화와 문화정치경제』(문화과학사, 2014)
문화과학
2015 .06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종교문화 - 이야시 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춤추면서 꿈꾸는 무한 저항체로서의 예술 : 김문환, 『비판이론의 예술 이해』(이학사, 2016)
철학과 현실
2017 .06
[과학사] 과학사 연구의 지형도 분석, 2022~2023년
역사학보
2024 .09
[과학사] 익숙한 서사와 새로운 질문: 근현대 한국 과학사 연구의 최근 동향
역사학보
2022 .09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인문콘텐츠
2015 .06
[일본] 지금 시대가 원하는 것 -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열풍
창비어린이
2017 .03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 트렌드 창작과 가치전환에 관한 연구
문화와 예술연구
2023 .06
애니메이션과 현실공간의 결합에 대한 연구― ‘현실반영 애니메이션’ 개념을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24 .02
효율적인 학사지도를 위한 교육방안-대학한문교육과 연계하여-
동방한문학
2016 .01
과학사의 사회적 이용과 유전학의 사회적 이용 사이에서
한국과학사학회지
2017 .01
그림책과 애니메이션의 상호매체성:마르샥과 쩨하노프스키의 『우편(Почта)』을 중심으로
유럽사회문화
2021 .01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 : 문을 닫는 사람들
세계와선교
2023 .06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수용과 의미
동화와 번역
2022 .12
하위문화 비평의 궤적과 방향 : 만화·애니메이션·게임비평을 중심으로
문화과학
2016 .03
아름다움의 과학, 과학의 아름다움
월간에세이
2019 .07
과학과 내러티브
지식의 지평
2020 .05
The Effects of Cognitive Grammar-grounded Instruction and Formal- Traditional Grammar Instruction on Learning Simple Past and Past Perfect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