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조사 설계
Ⅴ. 연구 모형 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무인점포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화장품매장의 만족도가 한국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중국의 무인편의점 특성이 지각혜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점포신뢰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뷰티숍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방한 중국인들의 국내 의료관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비즈니스 체인호텔의 식음료 상품속성이 브랜드선호도,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7
디저트카페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7
편의점 커피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의 인과관계 연구 - 광주지역 편의점 커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