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O2O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신뢰, 욕구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5 .12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가치기반수용모델에 기반한 O2O 커머스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한·중 소비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6 .01
메타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5 .03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O2O 커머스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신뢰, 몰입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혁신성향의 조절 효과 및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2 .01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중국 e커머스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