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감성 브랜딩의 이론적 고찰
3. 플래그쉽 스토어의 공간 고찰
4. 사례조사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페이스 브랜딩을 적용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스토어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감성디자인 표현특성을 적용한 서울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리빙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 2020년 이후 오픈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Z세대의 소비패턴과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적 특성 관계에 관한 연구 - COVID-19 이후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브랜드 스토리텔링 특성을 적용한 뷰티케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플래그십 스토어의 지역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제3의 체험공간으로서 브랜드 플래그십 공간의 디자인 체험 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공간에서의 관계마케팅 특성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쉽스토어 디자인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에 영향 미치는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국내 화장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플래그쉽 스토어에 나타난 지역적 특성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공간마케팅 관점에서 본 패션브랜드 플래그숍의 감성디자인 표현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