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자료의 수집 및 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모바일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유용성과 이용자 혁신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6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 모바일 앱 공급자와 사용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모바일 앱 마켓에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전환비용, 이용자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경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Mobile Group Purchase ‘Apps’ on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8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Influence of purchase process, responsiveness, delivery, and security on Internet shopping intention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03
사회서비스 이용자 만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m-러닝의 품질요인, 사용자만족도 및 사용의도 간의 관련성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6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픈 마켓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여행상품 앱 서비스 품질이 이용객 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8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