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의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에 대한 성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Antecedents of Perceived CRM Motive : The Case of Korean Professional Baseball Fan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프로야구 구단의 효율적인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법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Effects of Cause Related Marketing (CRM) on Team-Public Relationship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스포츠 구단의 Social Network Service(SNS)활동 관여도와 구단이미지 및 태도, 구단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대한 관계 : 구단의 SNS활동(Twitter/Facebook)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센터 CRM요인이 센터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8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구단 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구단이미지와 팬 만족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고객 데이테베이스(DB)를 활용한 프로스포츠 관계마케팅(CRM) 강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프로구단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App) 서비스품질과 구단가치요소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