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가설 설정의 이론적 근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관람만족,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축구 관중의 플로우경험이 관람만족,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농구팀 브랜드동일시와 태도적ㆍ행동적 충성도 간의 관계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경기상황 요인이 팀 충성도 및 관람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0 .06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8 .01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농구팀의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스포츠 팀 동일시가 기업의 브랜드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스포츠 관중의 관람 동기, 팀 연상,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프로축구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Cognitive Structure,Attitudinal Loyalty, and Behavioral Loyalty to a Collegiate Sports Team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