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9 .01
ECSI 모형을 통한 신생스키 리조트의 고객만족과 충성도과정의 이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선택속성과 소비자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05 .06
대학생 스키 코칭을 위한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10 .03
리조트 문화공간에 체험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고객만족, 친밀감, 스키리조트신뢰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대학생의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무예도장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비용,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9 .01
야간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지역에 따른 모형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스키리조트의 고객이 지각하는 리프트 탑승 대기시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스키리조트의 표지셔닝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