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Hypotheses
4. Method
5. Discussion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대형마트는 정말 힘든가_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냐
더스쿠프
2020 .03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Business Point of View] 온라인에 밀린 마트의 몸부림_대형마트는 왜 자동차를 탐하나
더스쿠프
2019 .07
대형할인마트 온라인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지각된 브랜드 가치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10
[이슈] 마트 아닌 마트 같은 ‘식자재마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대형마트 의무휴업일 규제에 따른 소비자 행동 변화 : 상권 內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인사이드] 대형마트 누가누가 잘했나?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Special Report 3] 대형마트 규제 두가지 질문
더스쿠프
2022 .07
대형마트의 진입은 소형 슈퍼마켓에 위협적인가?
국토지리학회지
2018 .06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동아일보 ‘대형마트 파격 할인의 배신’_작은 의심이 밝혀낸 대형마트의 ‘꼼수’
신문과방송
2015 .06
부정적 메시지는 누구에게 더 부정적인가?: 매체 신뢰도와 브랜드 자산의 상호작용효과
상품학연구
2020 .01
농식품 시간 가격 할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마케팅] 우리가 더 싸게…대형마트 초저가 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2024 대형마트 의무휴업 정책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1
대형마트 규제완화, 온라인 판도에 미치는 영향은
한경BUSINESS
2024 .02
대형마트와 소상공인의 상생을 위한 법적 소고 : 대법원 2015. 11. 19. 선고 2015두295 판결을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5
[줌인] 편의점에 따라잡힌 대형마트 ‘어쩌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3
사례로 본 일본 대형마트 점포 영업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