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및 가설검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일본 내 한류의 현황과 한일관계 : 한류의 문화외교 기능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0 .12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문화 한류’는 우뚝 ‘기술 한류’는 아직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한류 문화외교와 한일관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A Study on the Effect of Attitude of Korean Wave and its Effects on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Brand in Myanmar
e-비즈니스연구
2015 .04
한류와 지역문화 정체성
충북 Issue & Trend
2021 .06
한류가 국가 브랜드 및 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중동 주요 소비시장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
글로벌문화연구
2017 .01
가상가치측정법을 이용한 한류지원정책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1 .03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문화전이가 한국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동남아시아 반한류에 나타난 문화적 갈등과 특성: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연구
2016 .01
한류의 대만 진출 역사 및 대만인의 한류 인식
디아스포라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