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라이브 동영상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부정적 화질 상태, 부정적 네트워크 상태의 조절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7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대학수업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SNS의 지속적인 이용의도 예측모형 비교
평생학습사회
2015 .02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온라인 동영상 광고와 클립 영상의 맥락 일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중국 SNS 광고에 관한 연구: 인피드 광고 특성과 프라이버시 우려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9 .01
방송 VOD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지속이용 모델의 확장
한국언론학보
2018 .06
SNS 이용동기와 만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습관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SNS에서 형성된 신뢰가 위기 시 방어막이 될 수 있는가 : 부정적 감정과 SNS상 부정적 행동 의도 간 관계에서 신뢰의 조절효과 탐색
한국언론학보
2015 .04
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국내항공사 SNS 마케팅속성이 지속이용의도와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Effect of Smartphone-based Mobile SNS Usage on the Life Quality: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Size
로고스경영연구
2022 .06
네이버 TV의 지속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모바일 SNS 앱의 이용요인이 사용자의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미디어 이용 행태에 따른 멀티태스킹의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18 .12
모바일러닝의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