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험확장과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테마파크 서비스 편의성 요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서비스 산업의 브랜드 체험, 고객의 지각된 가치, 브랜드 지지행동의 관계
유통과학연구
2019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Experience and Satisfaction in Subscription Services for Home Meal Replacements :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Value Co-Creation
벤처혁신연구
2024 .09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테마파크의 서비스 특성 요인이 관람객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06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내·외부고객만족도와 주식시장반응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