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리뷰를 통한 모바일 앱 서비스 포지셔닝 분석: 비대면 진료 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모바일 앱 선택과정에서 타인의 리뷰가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속성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사람들이 온라인 리뷰의 내용을 신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밀키트 구독서비스 기업의 리뷰 마이닝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기회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Voice of Mobile Banking Users: A Text Analytics to Explore Customer Complaint Factors
로고스경영연구
2021 .09
모바일 앱 서비스 시장 특성 연구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Made in India 시대 : 중국 다음은 ‘이곳’…14억 기회의 땅 열린다
한경BUSINESS
2023 .02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7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