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비전과 제품평가간의 관계에 대한 광고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제품의 속성유형별 소구정보가 유발한 감정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06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신제품평가에 대한 창의적사고와 소비비전 인과관계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8 .12
사후가정 사고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마음가짐 및 속성유형별 소구의 유발감정과 제품평가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죄책감 효과
마케팅연구
2005 .06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제품관여도와 메시지유형에 따른 인스타그램 네이티브 광고의 설득효과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제품의 소유여부에 따른 쾌락적ㆍ실용적 가치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