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누가 떠나고, 누가 남는가? : 인지적(Hot), 감정적(Cold) 브랜드관계품질에 따른 고객 불만족과 EVL(Exit, Voice, Loyalty)의 관계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실패상황에서 인지적 브랜드관계품질과 감정적 브랜드관계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The Effect of Product Innovativeness on Brand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the Competence Dimension of Consumer Personality
로고스경영연구
2015 .09
고객관계관리(CRM) 활동의 관계편익이 브랜드 이미지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량판매 딜러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12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종업원브랜드자신이 브랜드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SOBC 모델을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0 .01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와고객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Examining the effects of brand love and brand image on customer engagement: An empirical study of fashion appare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행복한 영업사원은 성과가 더 높은가? : 창의적 판매행동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