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여행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행리얼리티 프로그램 속 PPL 광고 시청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TV 드라마에서의 제품배치가 브랜드 회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09 .06
TV 드라마에서의 제품배치가 브랜드 회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09 .06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서브브랜드의 인지도와 현출성에 따른 PPL식 협동광고의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9
PPL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외식산업의 PPL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관계품질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4 .01
PPL 브랜드의 극중 역할에 따른 브랜드 태도변화의 차이
광고연구
2012 .06
PPL 속에 제시된 상표에 대한 모자이크 처리의 간접광고 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11
지역주민의 집단효능감이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브렌드 태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함평군을 사례지역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