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3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2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09 .12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한국 국가이미지와 기업이미지간의 상호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 삼성전자의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6 .12
기업PR로서의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3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문화마케팅을 통한 문화소비자 만족 및 기업이미지 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0 .03
행태적 문화와 의식적 문화의 격차분석과 조직성과 관계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3 .04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외식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12
기업문화 유형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기업문화와 인지적 재무성과 측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고객충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카드사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8
카지노 기업의 조직문화 유형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1 .12
기업문화 격차분석을 활용한 기업문화 유형분석 : 이상적 기업문화 설정방향 모색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Culture-나눔과 채움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