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테크노스트레스와 정보기술 이용중단의 관계 : 모바일 앱 사용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외식업체 이용자의 불만족과 불평행동, 전환의도, 구전효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3
서비스 기업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이 반기업 인식과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Counterfactual Thinking in Response to Service Failure
관광연구저널
2015 .10
What Makes Customers Write Reviews, Satisfaction or Dissatisfa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레스토랑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불만족, 부정적 구전, 전환의도, 회복만족 분석 : 성별 연령별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외식기업 이용자의 불만족 유형이 침묵, 전환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2
테크노스트레스와 모바일 앱 이용중단행동간 구조적 관계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7 .10
브랜드 위기가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 위기 원인과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 회복 전략의 실패가 소비자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이론(Justice Theory)을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3 .06
대학의 서비스 실패가 학생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황적 요인과 개인적 요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의료서비스 실패요인이 고객 불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불평행동의 조절효과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서비스 운영에서의 후회와 피드백 과정 시뮬레이션 -군부대 식수인원 산정에 대해-
로지스틱스연구
2021 .01
Consumer Aggression in Online Distribution of the Game; Motivation of Negative Consumer Behaviors
유통과학연구
2024 .08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도구적 요인이 가맹점의 불만족 및 불평행동에미치는 영향: 기대 수익성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