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례분석의 틀
4. 사례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브랜드 개발을 위한 비대면 환경에서의 Co-creation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The state of cre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Nature - Cre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The principle of cre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Covid Crea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20 .12
The Creation of the Age of Data : A Virtual Brand (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정치참여의 수단으로써 디자인을 통한 Co-creation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하이엔드 글로벌 가구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글로벌 브랜드의 홈퍼니싱 특성과 가치 소비
조형디자인연구
2019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홈퍼니싱 서비스 경험 품질 향상을 위한 옴니 채널 디자인 방향성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Ocean of Cre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미디어 컨텐츠 창작 협업을 위한 실시간 공동창작 플랫폼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 K-pop 보이그룹,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2
fusion & cre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1인가구 홈퍼니싱을 위한 모듈형 가구 디자인 연구 - 주거환경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