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VMD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ishbein태도 모델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6 .05
2017년 이후 스포츠매장의 브랜드이미지와 VMD 전략
유통과학연구
2017 .01
Ethnographic Interview에 의한외식업 VMD 측정도구개발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전통시장 VMD(Visual Merchandising) 개선에 대한 소비자와 상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VMD관여도에 따른 VMD중요도, 경험가치,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IPA를 이용한 백화점 식품관의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패션 매장 VMD의 인지차원이 소비자의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와의 관계연구
유통물류연구
2019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외식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The neglected unity-in-variety principle: A holistic rather than a single-factor approach in conceptualising a visual merchandise displa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개선 효과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한국 소매점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개념 정리와 방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스마트폰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