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utoencoder with Activated Bottleneck Node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Shifting bottleneck based scheduling algorithms for reprocessing and reassembly operations in remanufacturing system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The TPP Bottleneck and the United States-Vietnam Trade Relation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07
TPP’S “BOTTLENECKS” AND THE CONSTRUCTIVE ROLES OF THE GOVERNMENT TO VIETNAM SMALL AND MEDIUM SIZED ENTERPRISE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Relationship marketing and service: An updat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국내항공사의 커뮤니케이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IT 기업이 인수한 골프장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에 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식품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요인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