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ethod
Ⅳ. Research Findings
Ⅴ.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사전지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지식기반 시스템 분석을 통한 지식체계에 관한 고찰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02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연관지식의 효율적인 표현 및 추론이 가능한 지식그래프 기반 지식지도
지능정보연구
2021 .12
Knowledge Sharing and Utilization Effects on Corporate Performance for Project Groups-Focus on ICT companies in Kore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Holistic Framework and Application Suite for the Knowledge Service : Focused on the Management of Verbal Knowledge
JOURNAL OF PLATFORM TECHNOLOGY
2017 .03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있어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ICT 기업의 영업조직에서 지식경영 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4 .03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중소병원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과 경영성과의지에 미치는 영향 및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
보건정보통계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