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Introduction
II. Research Model
III. Research Method
IV. Result
V. Conclusions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델 및 PCSI Index를 이용한 대학 이러닝(e-learning) 만족도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23 .03
유소년 스포츠클럽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8
Kano모델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품질분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바다 전망을 갖춘 독립경영형태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08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화장품 매장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지역문화예술서비스품질이 경제적 · 문화적 효과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교육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이미지,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피트니스센터의 경쟁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대학교육 학생만족도 측정도구 개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Evolution and Application of University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의료기관의 종합적 품질경영(TQM)과내부고객만족에 대한 구조모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공공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