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샘플 and 데이터
Ⅴ. 결과
Ⅵ. 논의
Ⅶ.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urchase Intention of Omni-channel According to Inventory Information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12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호텔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위험감소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유통기업들의 스마트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옴니채널(Omni-channel) 활성화로 인한 쇼핑가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옴니채널 무인주문결제시스템의 심리적 저항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사회적 연결망 유형이 옴니채널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Omni-channel SC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중화권 옴니채널 구축을 통한 국내기업의 글로벌 셀링 지원 사례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Omni-channel] 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총 가동 옴니채널 쇼핑 시대 : 온라인의 모든 것 오프라인서 구현해야 살아남는다
매경럭스맨
2020 .03
The effect of perceived agility on intention to reuse Omni-channel: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integration quality of Omni-chann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中国电商的演进机理与全渠道零售模式创新研究
마케팅논집
2017 .01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관광전시컨벤션 옴니채널서비스에 대한 통합기술수용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가치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