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목적 및 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동영상 UCC 광고의 수용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동영상 분할 및 분석 기술을 통한 딥 러닝 기반의 동영상 이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중국] 인터넷 동영상 M&A 경쟁 지속(13년 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1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인터넷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동서언론
2001 .12
인터넷광고 효과와 가격 모델을 위한 이론적 가설
광고연구
2000 .03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