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마케팅의 범주와 그린마케팅의 인식
3. 전략적 접근으로서의 그린 마케팅
4.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마케팅의 핵심개념에 관한 국가 간 비교 연구 : 미·일 마케팅 연구에서의 교환 및 거래 개념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관광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4 .09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공동 학술대회
1996 .11
유통 동향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방향
유통연구
1996 .01
0